pc-menu-icon
mobile-menu-icon
close
close

살맛나는 세상

1999년부터 코오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미담 창구 ‘살맛나는 세상’
함께하면 살맛 나는 세상이 됩니다!

살맛나는 세상 캠페인

살맛나는 세상 책자 발간

선행·미담 사례를 발굴하고 이를 널리 알려 사회를 밝게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살맛나는 세상 책자를 발간

우정선행상 시상

선행·미담 사례 가운데 모범 사례를 보다 널리 알리고 그 선행을 격려하기 위해
우정선행상을 시상해 선행 사회 분위기 고취

살맛나는 세상 로고

살맛나는 세상의 로고는 선행∙미담 사례 발굴하여 널리 알리고자 하는 캠페인 취지에 맞추어 한 사람이 두 팔로 다른 한 사람을 감싸 안고 있는 이미지를 3가지 컬러의 원형과 곡선으로 형상화 하여 선행의 사회분위기를 고취하고자 하는 살맛나는 세상의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go-to-top